NEWSROOM

요기요, 이마트24와 배달 서비스 전국 확대…편의점 협업 지속 확대 행보

Press Release
2021-03-14


■ 오는 3월부터 요기요 앱 내 이마트24 전국 배달 서비스 시작…연내 1500개 매장 확대 계획

■ 요기요에서 이마트24의 다양한 상품 배달 서비스 이용 가능


“전국 곳곳에서 이마트24가 요기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신세계그룹의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와 배달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편의점 협업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고 14일 밝혔다.


요기요와 이마트24는 오는 3월부터 서비스 가능 매장을 전국으로 범위를 넓혀 연내 1500개 매장까지 배달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미 지난해 1월부터 전국 직영점 약 50여개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바 있다.


요기요 고객들은 이제 전국 어디에서나 이마트24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간편식과 생활용품 등 이마트24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450여종 이상의 상품을 즉시 배달받을 수 있다.


향후 양사는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은 “요기요와 이마트24가 배달 서비스 운영 1년 만에 요기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더 많은 전국 이마트24로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는 편의점 브랜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성장 파트너로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지난 2019년 업계 최초로 편의점 카테고리를 별도 신설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주문 경험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 특히, 편의점 협업을 위해 요기요가 배달앱 최초로 개발한 실시간 재고 연동 기술은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는 순간까지 재고 현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 주문의 편의성과 정확성을 대폭 향상시켜 편의점 배달 서비스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