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익스프레스, ‘기본 배달비 0원’ 할인 이벤트…"배달되는 인기 맛집이 요기요!"

Press Release
2020-11-20
 

■ 오는 30일까지 요기요 익스프레스에서 기본 배달비가 ‘0원’
■ 요기요 익스프레스 신규 고객 유치를 통한 레스토랑 파트너 매출 증가 효과 기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차세대 딜리버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기본 배달비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본 배달비 0원’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 고객들이 배달비 부담 없이 AI 기술로 똑똑하게 빨라진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하고, 입점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더 많은 신규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돕고자 진행된다. 할인 프로모션 비용은 고객에게 획기적인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자체 배달 서비스 시장 확대를 위해 요기요가 전액 부담하기로 했다.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본 배달비 0원(반경 1.5km)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앱 이벤트 배너 및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7월 첫선을 보인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딜리버리히어로의 글로벌 AI 기술을 적용한 배차 시스템으로 주문처리 시간을 평균 20분까지 단축시키며 평균 4.8점대의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현재 서울 전역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순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브랜드 고객경험 마케팅실 박채연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요기요 고객들이 AI로 빠르고 맛있게 배달하는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부담 없이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레스토랑 파트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통해 요기요만의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