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신한·삼성카드와 전용 제휴카드 출시…"요기요 카드로 풍성한 혜택 누리세요!"

Press Release
2020-11-16
 

■ 요기요, 신한·삼성카드와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 출시
■ 요기요 월 최대 2만5천원 할인에 OTT 등 비대면 서비스 할인까지 카드 한 장이면 OK!

“쓰는 만큼 즐거워지는 요기요 전용 카드가 온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신한카드, 삼성카드와 손잡고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는 총 2종으로 신한카드, 삼성카드에서 각각 발급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서비스에 집중 할인 혜택을 제공해 요기요 고객들의 편의성과 리워드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기요 할인 혜택 외에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 비대면 소비 맞춤형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요기요 신한카드는 요기요 이용 시 월 10회, 건당 2천원으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중 1곳 이상을 이용하면 추가 10% 캐시백을 5천원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2만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들을 겨냥해 OTT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스타벅스 등에서도 요기요 신한카드로 결제 시 할인해준다.

요기요 삼성카드는 전월 카드사용 실적 제한 없이 누구나 요기요 앱을 이용하면 기본 1% 할인된다.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요기요 삼성카드 역시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는 물론 주요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일상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요기요는 이번 신한카드와 삼성카드와의 제휴 협력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한 딜리버리 서비스에 더해 차별화된 주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폭넓게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브랜드 고객경험 마케팅실 박채연 실장은 “최근 언택트 소비 문화가 확산되며 배달음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요기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방식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제휴로 신한카드, 삼성카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요기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