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한가위 국민메뉴 반값’ 할인 프로모션…“인기 프랜차이즈 주문하면 최대 50% 할인”

Press Release
2021-09-13


■ 9월 19일까지 인기 프랜차이즈 최대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업계 최초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인 ‘슈퍼클럽’ 중복 할인 혜택 받으면 최대 9천원 할인 가능


“한가위, 요기요의 반값 할인이 찾아온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추석을 맞아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한가위 국민메뉴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고객들이 추석 기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코로나19 등 추석 연휴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는 ‘명절 집콕족’을 위해 반값의 통 큰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가위 국민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양하고 풍성한 요기요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대표 치킨 브랜드 BBQ와 처갓집양념치킨의 인기 메뉴가 할인된다. 특히 배달앱 최초로 선보인 요기요의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 ‘슈퍼클럽’의 가입자는 중복 할인을 통해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아 주문이 가능하다.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전 메뉴 포장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최근 배달 주문과 함께 포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포장 할인 혜택도 확대해 제공키로 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서 해당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선택 주문하기만 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슈퍼클럽 중복 할인은 자동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요기요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대표 메뉴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된 요기요에서 한가위에도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목록보기